롯데칠성 '새로'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 '새로'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제품 '새로'의 애니메이션 광고가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1000만회를 넘었다고 6일 밝혔다.

'새로구미뎐: 산 257'이란 제목의 새로 광고 1, 2편은 이날 오후 2시 기준 유튜브에서 각각 653만회, 421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새로구미뎐은 지난 4월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 광고의 후속편으로, 구미호인 주인공 '남자 새로구미'가 적국 왕자로부터 '여자 새로구미'를 구하는 내용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