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 애니메이션 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월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의 후속작으로 기억을 잃은 여자 새로구미와 적국 왕자의 대결을 다룬다.
새로구미는 롯데칠성이 브랜드 엠베서더로 설정한 구미호 캐릭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