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비, 앱 전면 개편... “비대면 해외송금 편의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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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비, 앱 전면 개편... “비대면 해외송금 편의성 강화”

센트비 관계자는 “서비스 가입 인증, 송금 신청 과정은 물론 정보 관리까지 해외 송금 전 과정에서 고객이 더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와 사용 경험을 면밀히 분석해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UX(사용자 경험)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송금 신청 직전에도 송금액과 받는 방법, 수취인 정보 등을 한 번에 확인하고 수정하는 기능도 더해졌다.

이 밖에도 센트비는 신분증 진위 검증 등 본인 확인 절차를 처리하는 신원 인증 솔루션을 신규 도입해 보다 강화된 비대면 고객확인(e-KYC)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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