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용식, 이하 TS)은 고객 만족 최우선 경영 성과를 인정 받아 10월 31일(목)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신규 취득했다고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국제 규격이다.
TS는 그동안 ▲ VOC 분석을 통한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 QA(통화품질관리) 조직 운영을 통한 통합콜센터 상담품질 관리 ▲ CS 추진 동력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도 업무 담당자 포상 확대 ▲ 민원처리현황 전사 공유를 위한 직원친화형 소식지(VOC 리포트) 발간 등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경영 활동을 펼쳐 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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