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X팔도 푸드트럭은 비빔면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한돈 대패 삼겹살을 결합한 시식 행사로 젊은 소비층에게 한돈의 매력을 전하고 소비 촉진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올해에도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돈 대패 삼겹살을 소개함으로써 한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 한돈 소비자층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돈X팔도 푸드트럭에 방문하면 한돈 대패삼겹살과 비빔면Ⅱ 시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 및 등신대가 포함된 포토존도 즐길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