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뷰티경쟁] ④컬리, '럭셔리' 뷰티로 차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家 뷰티경쟁] ④컬리, '럭셔리' 뷰티로 차별화

컬리는 뷰티페스타에서 90여개의 브랜드들을 럭셔리 브랜드로 꾸민 '프레스티지관'과 중소·인디브랜드로 채운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눠 선보였다.

컬리가 뷰티컬리를 론칭하기 전, 컬리 주 고객층은 3040세대 이상이었다.

컬리 관계자는 "최근 뷰티컬리에서 단독 선론칭을 선보이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며 "구매력 있는 고객층들로 인해 매출 성장세는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