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지난해 협업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2회차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5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소개한다.
올해 매일유업은 온도와 상관없이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의 특징과 커피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