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따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지역의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베타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리니지W, 리부트 월드 오픈 예고하며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메이플스토리 X 데이브 더 다이버, 미니게임과 굿즈로 이용자 취향 저격
슈퍼바이브, 11월 21일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B.Duck 콜라보레이션 진행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