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따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지역의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베타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세이게임즈, 글로벌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스튜디오에 3,000만 달러 투자 계획 공개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 12월 30일까지 작품 접수
메이플스토리, 겨울 쇼케이스 NEXT 입장권 1분 만에 전석 매진
고양이 오피스, 누적 매출 200억원 및 800만 다운로드 돌파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