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따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지역의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베타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9RING, 미르2: 뉴킹덤 사전예약 시작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SSR 니케 라피: 레드 후드 공개 및 홍련: 흑영 신년 스페셜 재등장
NHN, 연말 맞아 IT 기업 특성 살린 다양한 지역 나눔 활동 실천
"뉴라이트 강사 공무원 강의금지" 모경종, 공무원 인재개발법 개정안 발의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