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순고객추천지수 관리 시스템 도입···“고객들에게 다가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은행, 순고객추천지수 관리 시스템 도입···“고객들에게 다가서다”

KB국민은행이 순고객추천지수(이하 NPS)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후 유관 부서에 결과를 제공해 서비스 개선을 추진 및 고객에게 개선여부를 전달하고, 실제 개선으로 이어지는지를 모너터링 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설문 기반의 고객경험 분석과 선제적 고객경험 관리체계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및 금융 소비자보호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