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직접참여형 매출은 3230억원을 기록했다.
MD 라이선싱 콘텐츠 팬클럽 매출 등 간접참여형 매출은 전년 대비 32% 증가한 2049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은 1분기 4% 2분기 7.9%에 이어 3분기 연속 상승세를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한미사이언스, 서울경찰청 선정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됐다
"소스 명가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동원홈푸드, 글로벌 원료 제조기업 '심라이즈'와 MOU 체결
[이슈+]美 정부, 왜 고려아연 손 잡았나?…직접 투자로 안정적 핵심광물 확보
[영상]SKT 정재헌 CEO "실패 책임은 경영진, 구성원은 도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