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조화롭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를 활용해 '집에서도 오트라테를 만들어 먹는다'는 다수의 구매 후기에서 착안해 시작된 지난해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올해에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앞서 스타벅스는 본래 7월 말까지 운영 예정이었던 'Magical 8 star'의 운영 기간을 고객의 긍정적인 피드백에 힘입어 올 연말까지로 연장하고, 혜택 품목에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를 추가 확대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