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 성료…10만명 방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칭따오,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 성료…10만명 방문

칭따오는 올해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에서 '따오랜드' 부스를 운영해 10만 명의 관람객을 맞이했다.

올해는 놀이공원을 테마로 공식 캐릭터 '따오'를 활용한 부스를 운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