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2024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선보인 가성비 신메뉴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5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쓱데이 기념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2만개가 팔리며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먹거리를 선보인 것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베이커리 기획상품과 노브랜드 버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