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여기어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프로젝트 ‘쓰봉크럽’ 3개 시즌 참가자가 3000명을 넘겼다.
쓰봉크럽은 참가자들이 여행지에서 함께 ‘플로깅’(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하는 캠페인이다.
시즌 2는 러닝·여행 등 활동을 즐기는 개인 및 단체와 협력해 ‘100번의 플로깅’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