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클라우드 상담 솔루션 '콘티플'로 리브랜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HN, 클라우드 상담 솔루션 '콘티플'로 리브랜딩

5일 IT(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NHN은 기존 운영하던 상담 솔루션 '온라인 컨택'을 '콘티플'(Contiple)로 리브랜딩한다.

콘티플은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부터 운영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통합 상담 솔루션이다.

콘티플은 다양한 고객센터 채널에서 유입되는 문의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