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 중인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4일 “ ‘쁘띠 뷰티족’이 증가함에 따라 소용량 화장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4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10월 에이블리 소용량 뷰티 상품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85%가 늘었다.
소용량 화장품 하면 스킨케어 상품 위주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떠올렸지만, 최근 색조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카테고리 범위가 대폭 확장됨에 따라 에이블리는 발 빠르게 ‘미니 뷰티템’ 라인업을 강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