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日 여행-위스키 트렌드 반영한 첫 자체 기획 패키지 선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야놀자, 日 여행-위스키 트렌드 반영한 첫 자체 기획 패키지 선봬

야놀자 플랫폼은 4일 일본 유명 위스키 제조사 산토리의 증류소 투어를 중심으로 한 해외여행 패키지의 출시를 알렸다.

이 패키지는 지난 10월 야놀자 플랫폼을 통한 일본 항공권 및 숙소 예약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8배 증가하는 등 일본 여행의 꾸준한 수요와 확산되는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을 시작으로 야놀자 플랫폼은 해외여행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폭넓은 여가 선택지를 제공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