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앞둔 롯데웰푸드, 13cm 빼빼로로 '매출 1조' 사활 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빼빼로데이 앞둔 롯데웰푸드, 13cm 빼빼로로 '매출 1조' 사활 건다

빼빼로를 연 매출 1조원 브랜드로 키우라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특명'에 롯데웰푸드가 마케팅 규모를 키우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힘을 싣고 있다.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일주일 앞둔 4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1층에 롯데웰푸드가 대표 제품인 빼빼로를 활용해 커다란 성을 쌓았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지난달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 빼빼로를 처음 입점해 북미시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