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열차위치’ 안내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3.2%가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4일 밝혔다.
한편 코레일은 지난 9월부터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열차 도착 알림(5~20분 이내)에 설문조사 링크를 연동해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다.
이석우 코레일 여객서비스처장은 “철도 이용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내외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