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이마트에 따르면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포문을 연 이마트 오프라인 행사 매출이 행사 초반 사흘 동안 지난해 행사 기간(지난해 11월17~19일) 대비 8% 증가했다.
한우 매출은 지난해 쓱데이 대비 111% 올랐다.
지난해 쓱데이와 동일하게 '올리브유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는데 올리브유 매출은 지난해 대비 176% 뛰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