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발효유' 포트폴리오 확대로 시장 선두지위 공고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발효유' 포트폴리오 확대로 시장 선두지위 공고히

남양유업은 '유당 제로' 발효유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하며 발효유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이를 통해 발효유 시장 1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불가리스' '위쎈' 등 액상 발효유와 함께 '떠먹는 불가리스',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등 호상 발효유, 국내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등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