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365일 금융상담"…신한은행, '신한 홈뱅크' 고객 맞춤형 개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TV로 365일 금융상담"…신한은행, '신한 홈뱅크' 고객 맞춤형 개편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TV를 이용해 화상상담으로 은행업무를 처리하고,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신한 홈뱅크'를 고객들의 필요에 맞춰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신한 홈뱅크의 화상상담 서비스 시간을 늘리고 고객들에게 필요한 금융정보 콘텐츠들을 추가했다.

화상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 SOL뱅크, 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채널을 통해 신한 홈뱅크 상담예약을 등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TV로 편안하게 금융상담을 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