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이 자사 첫 해외여행 기획 패키지로 일본 산토리 증류소 투어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일본 여행 수요 증가와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야놀자 플랫폼의 10월 일본 항공권과 숙소 예약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8배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캐피탈, 투자금융자산 2조원 돌파 기념행사 실시
[가보니]"고영양·저당 제품 이젠 대세로"…'컬리푸드페스타' 이틀째 성황
[영상]롯데웰푸드, 엔하이픈·TWS 컬래버 성수동 팝업 오픈
"엔하이픈·TWS 홀리데이 스위트 마켓"…롯데웰푸드,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