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드디어, 드디어 돌아온다!..."손흥민이 판도 흔든다" 출격 예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드디어, 드디어 돌아온다!..."손흥민이 판도 흔든다" 출격 예고

토트넘 관련 소식을 전하는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존 웨햄은 손흥민이 오는 일요일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지는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토트넘 내부 소식에 정통한 존 웨햄이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 뉴스'에 따르면 웨햄은 "손흥민이 빌라전에서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손흥민은 몇 주 동안 휴식을 취했다.그가 풀 트레이닝을 소화한다면 (빌라전에) 복귀할 가능성이 높다.손흥민의 복귀는 토트넘에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물리치료사와 스포츠 사이언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라지팔 브라르 박사는 '토트넘 홋스퍼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손흥민의 상태는 햄스트링 부상 4단계 중 2단계에 해당되는 듯하다.손흥민이 훈련에 복귀하더라도 부분적인 훈련만 진행할 것"이라며 "손흥민이 주말 경기에 출전하는 게 완전히 불투명하다고 말하기는 힘들지만, 현재 손흥민의 상태가 의심스럽다는 점은 분명하다.손흥민은 (경기 출전에 앞서) 최종 체력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며 손흥민의 출전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