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대표 음료 '토피 넛 라떼'를 선보인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미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논알코올 홀레데이 패션 티 뱅쇼·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스타벅스 딸기 라떼·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앤북”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