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立冬(입동)엔 ‘스초생’이지”…투썸 임혜순 전무, 올 겨울 전략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장] “立冬(입동)엔 ‘스초생’이지”…투썸 임혜순 전무, 올 겨울 전략 공개

투썸플레이스가 출시 10주년을 맞은 시그니처 메뉴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을 필두로 다양한 케이크와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임 전무는 투썸플레이스의 올 겨울 시즌 전략에 대해 “이번 시즌 캠페인은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이 콘셉트로 캠페인 전반에 소설(小雪), 입동(立冬), 동지(冬至)와 같은 절기 단어를 디자인했다”며 “이는 12월부터 2월까지 약 4달간 가장 많이 나오는 과일이 딸기로 겨울마다 스초생과 딸기를 떠올리게 하기 위해서다”고 밝혔다.

‘스초생’은 지난해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아 전년 대비 약 160% 성장한 판매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