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출시 10주년을 맞은 시그니처 메뉴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을 필두로 다양한 케이크와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임 전무는 투썸플레이스의 올 겨울 시즌 전략에 대해 “이번 시즌 캠페인은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이 콘셉트로 캠페인 전반에 소설(小雪), 입동(立冬), 동지(冬至)와 같은 절기 단어를 디자인했다”며 “이는 12월부터 2월까지 약 4달간 가장 많이 나오는 과일이 딸기로 겨울마다 스초생과 딸기를 떠올리게 하기 위해서다”고 밝혔다.
‘스초생’은 지난해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아 전년 대비 약 160% 성장한 판매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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