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스초생' 인기 잇는 신제품될까"..투썸플레이스, 연말 시즌 전략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장] "'스초생' 인기 잇는 신제품될까"..투썸플레이스, 연말 시즌 전략은?

투썸플레이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연말 성수기 마케팅에 나섰다.

▲투썸플레이스의 마케팅 방향성 및 2023년 홀리데이 캠페인 성과 ▲2024년 홀리데이 시즌 마케팅 전략 ▲향후 브랜드 활동 계획 등을 공개했다.

지난 2023년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스초생’은 전년 대비 약 16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