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매출 역성장을 극복해 2029년까지 매출을 2조8000억원 이상으로 늘리고 영업이익 1000억원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1일 기업가치 제고(밸류업) 계획을 통해 발표했다.
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 사업전략의 테마는 △스토어 포맷 혁신 및 고객 경험 강화 △고객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남 대표는 "현장 인력 구조 혁신을 통한 온·오프 통합 인적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4대 핵심 전략의 유기적인 연계를 추진하고 있다"며 "근본적인 체질 개선 작업과 4대 핵심 전략의 성공적인 추진을 통해 슬로건처럼 '가전이 쉬워지는 곳, 롯데하이마트'로 자리매김하고, 중장기 실적 개선 목표 달성과 주주 가치 제고를 실현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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