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게시물의 작성자는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서 다른 보급형 라인들과 차별화된 이름을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갤럭시 시리즈 리브랜딩을 강하게 주장한 시몬 그레이(Simon Gray) 씨는 "모든 삼성전자 제품이 갤럭시로 도배돼 있고 구분도 알파벳 하나로 해놓으니 프리미엄이란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다"며 "초창기에는 괜찮았을지 몰라도 갤럭시 시리즈가 점점 많아지는 시점에서 리브랜딩을 한번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리쉬 햄웨이(Rish Hemway) 씨는 "이미 갤럭시란 브랜드 이미지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박혀있으며 수많은 보급형을 출시했던 역사가 있어 고급화는 힘들다"며 "새로운 브랜드로 독립해 나가야는 것이 가장 프리미엄 모델을 빛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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