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Klook)이 외국인 여행객 대상 관광택시 상품을 판매하고 지역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이어 클룩은 OTA(온라인 여행 플랫폼) 중 단독으로 지자체에서 공식 운영하는 관광택시 상품 ‘클룩 프라이빗 택시 투어’를 판매하고 프로모션에 나선다.
클룩은 글로벌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관광택시 상품을 적극 홍보하고, 국내 대중교통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다양한 지방 명소를 편리하게 방문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