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 23개 F&B 매장 선보인다..."미식 경험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방 타임스퀘어, 23개 F&B 매장 선보인다..."미식 경험 강화"

경방 타임스퀘어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경방의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한식부터 중식, 일식 등 총 23개의 다양한 라인업의 신규 식음료(F&B) 브랜드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 저격에 나섰다.

종합 외식기업 캘리스코에서 하는 프리미엄 일식 카츠 전문 브랜드 '히바린', 찜닭 대표 브랜드 '홍수계찜닭', 일본 정통 라멘 전문점 '지로우라멘'도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