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엔시티 위시' 캠페인 모델 발탁…수험생 응원 시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파리바게뜨, '엔시티 위시' 캠페인 모델 발탁…수험생 응원 시작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 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Z세대와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신인 그룹 중 가장 주목받는 '엔시티 위시'를 발탁하게 됐다"며 "파리바게뜨와 '엔시티 위시'가 함께 펼치는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