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에 KDB가 있다? 황당 질문...펩이 비웃었다 "KDB 같을 수 없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트넘에 KDB가 있다? 황당 질문...펩이 비웃었다 "KDB 같을 수 없지"

토트넘 홋스퍼 관련 소식을 전하는 '더 스퍼스 뉴스'는 "과르디올라 감독이 더브라위너와 비교된 정말 훌륭한 토트넘의 스타를 비웃었다"며 "티모 베르너와 파페 마타르 사르가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골을 넣었지만, 눈길을 끈 것은 쿨루세브스키였다.이는 부상으로 빠진 더브라위너와 비교되는 결과를 낳았고, 이것이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질문으로 던져졌다"며 과르디올라 감독의 발언을 주목했다.

당시 선발 출전한 쿨루세브스키는 베르너의 선제골과 사르의 결승골을 모두 도우면서 맨시티전 승리의 일등공신으로 활약했는데, 맨시티를 무너뜨린 쿨루세브스키의 활약에 대한 질문이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주어진 것이다.

해당 질문에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렇지 않다"면서 "더브라위너와 같은 선수는 없다.전성기 시절의 더브라위너가 경기에서 만들어내는 것과 같은 수준의 플레이는 아무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