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연말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을 통해 신규 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투썸은 출시 10주년을 맞은 시그니처 메뉴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을 필두로 다양한 케이크 및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며 겨울철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화이트 스초생 외에도 투썸은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음료와 디저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