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파리바게뜨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 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