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스만’으로 불 붙은 픽업 시장···불모지 한국시장 통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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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스만’으로 불 붙은 픽업 시장···불모지 한국시장 통할까

한국 시장은 픽업트럭의 불모지로 불려왔다.

타스만은 기아가 최신 상품성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집결해 만든 브랜드 최초 정통 픽업이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 높은 주행 상품성을 개발하기 위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 스웨덴, 호주,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4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오프로드 특화 성능 △내구성 △R&H(Ride & Handling) △트레일링 안정성 △도하 등 1777종의 시험을 1만8000회 이상 진행했다고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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