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라이브 커머스 이구라이브(29LIVE)에 참여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방송 당일 거래액이 직전 2주간 일평균 대비 최대 18대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또 슈즈 브랜드 마크모크도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협업한 상품을 이구라이브에 선공개해 방송 당일 거래액이 일 평균 대비 17배 이상 증가했다.
앞서 썸웨어버터의 최효은 디렉터는 지난 6월 팬밋업에 출연했고 이날 썸웨어버터 라이브 방송 당일 거래액은 직전 2주 평균 대비 18배 상승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