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프렌즈, ‘2025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유망 기업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마이프렌즈, ‘2025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유망 기업 선정

‘비마이프렌즈(bemyfriends)’가 글로벌 테크·스타트업 전문 뉴미디어 ‘뉴 이코노미즈(NEW ECONOMIES)’가 발표한 ‘2025년 주목할 만한 기업’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비마이프렌즈는 2021년 설립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고객사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서우석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팬덤은 어디에나 존재하지만, 팬덤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는 매우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다.비마이프렌즈는 크리에이터를 비롯해 e스포츠, 문화예술, 배우 등 IP를 가지고 있거나 IP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하도록 지원한다.팬덤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와 솔루션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어서다”며 “비마이프렌즈는 ‘팬덤 테크(Fandom-Tech)’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IP 홀더들이 더욱 전략적으로 팬덤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향게임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