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성 SK매직 대표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고객 만족 넘어 감동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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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완성 SK매직 대표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고객 만족 넘어 감동 선사"

"고객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바로 품질과 서비스다.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해 나가자"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는 지난 30일 서울 종로구 SK매직 본사에서 이같이 말하며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을 공식 선언했다.

SK매직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경영 전략을 공유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내달 1일부터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또한 기존 고객에 대한 품질∙서비스 측면에서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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