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고객 만족 넘어 감동 선사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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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고객 만족 넘어 감동 선사할 것"

SK매직(대표 김완성)이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경영 전략을 공표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내달 1일부터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 SK매직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한편, 역량 집중을 통한 기존 고객에 대한 품질∙서비스 측면에서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김완성 SK매직 대표는 구성원 설명회에서 “고객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바로 품질과 서비스”라며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실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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