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경영 전략을 공유하며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혁신 프로그램을 11월 1일부터 도입한다.
SK매직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한편 역량 집중을 통한 기존 고객에 대한 품질·서비스 측면에서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도입되는 프로그램으로 SK매직은 사후 품질 관리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톱 티어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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