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제품 무료 업그레이드 등 품질·서비스 프로그램 도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K매직, 제품 무료 업그레이드 등 품질·서비스 프로그램 도입

SK매직이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경영 전략을 공유하며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혁신 프로그램을 11월 1일부터 도입한다.

SK매직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한편 역량 집중을 통한 기존 고객에 대한 품질·서비스 측면에서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도입되는 프로그램으로 SK매직은 사후 품질 관리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톱 티어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