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높은 의류 단가가 매겨지는 가을과 겨울은 패션업계 대목으로 통하지만, 올해는 지속된 늦더위로 사정이 달라졌다.
'계절특수'에 맞춰 판매 전략을 짜왔던 유통업계는 최근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발 빠른 대응에 나서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난방 관련 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