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작정하고 출시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론칭하자마자 '대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이 작정하고 출시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론칭하자마자 '대박'

롯데홈쇼핑은 이달 초 네덜란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리오(LiLiO)를 단독 론칭한 데 이어 모피로 유명한 진도의 고급 평상복 브랜드 ‘우바(UVA)’를 선보였다.

이어 지난 13일에는 론칭 상품과 함께 캐시미어 소재의 ‘터틀넥 니트’를 추가로 공개해 첫 방송보다 더 많은 9000세트 이상 판매했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올해 패션 성수기를 겨냥해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릴리오, ‘우바’가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럭셔리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패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