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인디 뷰티 브랜드가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을 사로잡은 비결은 무엇일까.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 뷰티 브랜드인 티르티르의 파운데이션 쿠션 제품을 리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한국 인디 뷰티 브랜드의 창의성 있는 제품과 빠른 유행 주기도 인기 원인"이라며 "또 아마존 같은 이커머스 플랫폼과 틱톡 같은 SNS 플랫폼에서 K뷰티 브랜드 구매와 정보를 얻기 쉬워진 것도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