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만1628명 수료생 배출' 이만희 총회장 "종교탄압은 절대 안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1만1628명 수료생 배출' 이만희 총회장 "종교탄압은 절대 안돼"

30일 정오 신천지 청주교회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5기 11만 연합 수료식'이 진행된 가운데 이만희 총회장이 수료생들에게 설교 말씀을 전하고 있다./신천지예수교회 제공 이만희 총회장은 이날 수료식 설교말씀에서 "신천지예수교회는 요한계시록을 비롯해 성경 전체를 통달한다.이 얼마나 자랑스럽고 좋은 일이냐"며 "서로 규탄하거나 핍박하지 말고 협력하고 도와서 우리나라가 정말 빛나는 나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30일 정오 신천지 청주교회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5기 11만 연합 수료식'이 진행된 가운데 많은 수료생이 이만희 총회장의 설교를 듣고 있다./신천지예수교회 제공 이만희 총회장은 수료생들을 향해 "성경에 보면 생명나무는 달마다 12가지 열매를 맺는다고 돼 있다.여러분이 바로 그 실체"라며 "따라서 이 수료는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고맙고 고마운 일"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이번 115기 수료생들은 물론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수료한 모든 사람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는 성경 전권을 깊이 있게 배우고 시험까지 치른 사람들"이라며 "이러한 독보적 교육 시스템 덕분에 신천지예수교회가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었으며 이를 보고 국내외 교회는 물론 교단 전체가 협력을 요청한 사례도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