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메밀 씨앗·메밀꽃' 이미지 활용 패키지 디자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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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메밀 씨앗·메밀꽃' 이미지 활용 패키지 디자인 개발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은 제주 메밀 제품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 촉진을 위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2종을 개발했다고 31일 밝혔다.

농업기술원은 메밀 소비 확대와 관광 상품화를 위해 제주메밀영농조합과 협업해 '제주메밀' 통합브랜드를 활용한 상품 제작과 패키지 개발을 추진해왔다.

농업기술원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쇼핑백형과 박스형 2종으로 메밀의 씨앗과 메밀꽃 이미지를 활용해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라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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