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AI 플랫폼 ‘뤼튼’, 월간 활성 이용자 500만명 돌파 기념 리포트 발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컨슈머 AI 플랫폼 ‘뤼튼’, 월간 활성 이용자 500만명 돌파 기념 리포트 발간

컨슈머 AI(인공지능) 서비스 플랫폼 기업 뤼튼테크놀로지스(대표 이세영, 이하 ‘뤼튼’)가 이달 말 기준 뤼튼 MAU(월간 활성 이용자) 50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컨슈머 AI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한 ‘2024 뤼튼 유저 리포트’를 31일 발간했다.

이에 뤼튼은 그동안 축적된 리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사 서비스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한 ‘뤼튼 유저 리포트’를 공개하고 대중 일상에 자리 잡아가는 컨슈머 AI의 현주소를 조명했다.

‘대한민국 대표 Consumer AI, 뤼튼과 함께 하는 모두의 일상’ 부제의 이 리포트는 지난해 초부터 현재까지 뤼튼 사용자들이 AI와 함께 무엇에 대해, 어떻게, 얼마나 대화했는지 등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