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는 9월 매출액이 급증하며 신규 모델로 발탁한 ‘김혜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광고 영상 속 김혜윤이 소개하는 기초 스킨케어 주력 제품인 ‘베리어 라인 3종’의 매출액이 380%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김혜윤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자마자 일부 온라인 채널에서 일시적 품절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김혜윤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