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캐릭터 콜라보 향연...'이색 빼빼로' 마케팅 시동 거는 편의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뷰티·캐릭터 콜라보 향연...'이색 빼빼로' 마케팅 시동 거는 편의점

편의점업계가 다가오는 11월 11일 빼뺴로데이 준비를 위한 이색 마케팅을 전개한다.

GS25는 업계 최초로 자사 캐릭터 빼빼로를 선보이는 만큼 빼빼로데이부터 수능, 연말 선물까지 11월 한 달간 ‘빼스티벌’(‘빼빼로+페스티벌’의 합성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GS25는 고물가 시대 고객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빼빼로(초코, 아몬드)와 로쉐(T3, T5) 2개 구입 시 2개 추가 증정, 무무씨 빼빼로 기획세트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 페이백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