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업계가 다가오는 11월 11일 빼뺴로데이 준비를 위한 이색 마케팅을 전개한다.
GS25는 업계 최초로 자사 캐릭터 빼빼로를 선보이는 만큼 빼빼로데이부터 수능, 연말 선물까지 11월 한 달간 ‘빼스티벌’(‘빼빼로+페스티벌’의 합성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GS25는 고물가 시대 고객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빼빼로(초코, 아몬드)와 로쉐(T3, T5) 2개 구입 시 2개 추가 증정, 무무씨 빼빼로 기획세트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 페이백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