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전 채널에 숏폼 콘텐츠 확대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 숏폼 콘텐츠 확대 운영

롯데홈쇼핑은 TV부터 티커머스 모바일까지 전 채널로 숏폼 콘텐츠를 확대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TV 숏폼 '300초 특가'가 현재까지 누적 주문 12만 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짧은 시간에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차별화된 숏폼 콘텐츠를 전 채널에서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